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1년 새해가 오면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한 해를 준비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학업이나 사업과 관련된 목표부터 금주나 금연, 다이어트, 절약 혹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고자 하는 계획들이 있을 수 있는데 이렇게 다양한 목표와 계획을 가지고 한 해를 맞이하면서 떨리는 마음과 불안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 토정비결이나 사주 등으로 불안을 줄이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1년 무료 토정비결 확인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신년에는 특히 많은 분들이 사주와 토정비결 등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토정비결은 조선 선조 때 토정 이지함이 쓴 신수풀이 점술서로 주역의 음양설에 근거하여 연, 월, 일을 숫자로 따져 한해의 신수를 볼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입니다. 반면 사주는 4개의 기둥을 뜻하는 연, 월, 일, 시를 바탕으로 풀이를 하는 것이 특징이며 변수가 많고 해설이 정형화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게 풀이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년 열두달의 신수가 궁금하신 분들은 매년 초 토정비결을 보는 경우가 많을 텐데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운세와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선 아래 바로가기나 검색을 통해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banking.nonghyup.com/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서는 농협 금융거래와 관련된 서비스 외에도 고객 서비스로 운세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1년 무료 토정비결 확인을 위해서는 상단 “라운지” 메뉴 중 ‘라이프스토리” 아래 “운세”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농협 운세보기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여러가지 정통운세와 재물운, 퓨전운세, 애정/궁합과 꿈해몽 등 다양한 운세 서비스 메뉴가 나옵니다. 2021년 무료 토정비결을 보시려면 “정통운세” 메뉴에서 “2021 신토정비결”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NH농협 2021신토정비결은 토정 이지함의 술서를 바탕으로 144괘를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한 콘텐츠로 2021년 무료 토정비결 보기를 위해 사주정보 입력란에 성별과 생년월일시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신 후 “이용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무료 토정비결 결과는 사주분석부터 2021 총론과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정/건강, 이성 및 대인관계가 분석되어 나오며 월별세운도 세부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어 세부적으로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내용이 잘 갖춰져 있으며 항목별 운세 내용이 지나치게 길거나 짧지 않은 분량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궁금하셨던 부분을 중심으로 살펴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농협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콘텐츠는 월별세운을 확인하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 시험이나 이사 등의 계획이 있으신 경우 해당 월의 월별세운을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토정비결은 한 해의 운수를 점치는 것 외에도 많은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도구로 활용되었다고 합니다. 토정비결은 참고 하시는데 사용하시거나 재미로만 살펴보시기를 바라며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2021년 무료 토정비결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