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화려한 그래픽의 다양한 게임들이 나오고 있지만 윈도우 지뢰찾기 게임이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지뢰찾기는 컴퓨터 성능과 크게 관계 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윈도우를 쓰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한번쯤은 플레이 해보신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윈도우 10에서는 지뢰찾기 게임이 없어서 찾게 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10 지뢰찾기 게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10 지뢰찾기 다운로드

윈도우10에서 지뢰찾기 게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우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로 이동을 해야 합니다. Microsoft Store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윈도우 버튼을 누르거나 검색 버튼을 눌러서 Microsoft Store를 검색해 주어야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는 모바일의 구글 앱스토어와 같은 프로그램으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지뢰찾기 등의 게임도 마이크로스프트 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Microsoft Store에 접속한 후 간편하게 지뢰찾기를 검색해서 다운받으시면 되는데 우선 상단 우측의 검색 버튼을 눌러서 Minesweeper을 검색해줍니다. Minesweeper는 지뢰찾기의 영어 이름입니다. Microsoft Minesweeper이 검색되었으면 클릭해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Microsoft Minesweeper 항목에 들어가면 다운로드를 받아야 합니다. 파란색으로 되어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받아주면 되는데 윈도우10 외에도 Xbox 등 마이크로소프트 호환 플랫폼에서는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게임을 다운받으면 간단하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윈도우10 지뢰찾기는 난이도와 크기별로 게임이 가능하며 모험 형태의 게임도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난이도의 게임을 선택해 줍니다. 



이전의 지뢰찾기 게임보다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과 구성으로 클래식한 분위기의 지뢰찾기 게임을 생각하신 분들이라면 조금 놀랄 수도 있는데 게임 진행 규칙은 똑같으며 몰입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뢰찾기 게임을 처음 해보시는 분이라면 상단에서 간단한 게임 방법에 대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명대로 플레이를 하다 보면 지뢰찾기 게임의 규칙을 알 수 있는데 규칙을 확인하면 난이도를 높이고 시간을 단축하는 것을 목표로 게임을 진행합시다. 



모험모드는 지뢰찾기 게임을 액션 및 던전탐험 게임과 같은 느낌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게임입니다. 던전 내에는 다양한 함정들과 아이템들이 숨어있습니다. 바닥에 쓰여 있는 숫자를 보고 지뢰를 피해가며 던전을 탐험해야 합니다. 



기본 규칙은 지뢰찾기와 같으며 벽을 부숴가며 안에 있는 함정을 피하고 아이템들을 획득해야 합니다. 열쇠를 획득하면 문을 통과할 수 있으며 금화와 하트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뢰를 잘못해서 밟고 하트가 달 떨어지게 되면 게임 오버 되게 됩니다. 



윈도우10 지뢰찾기 게임은 앞에서 이야기했듯이 클래식한 지뢰찾기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은 많이 놀랄 만한 다양한 구성을 보여줍니다. 윈도우10 지뢰찾기는 심심할 때 가볍게 즐길만한 게임 이상으로 더욱 더 강력해진 재미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