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크레이지아케이드는 한때 선풍적인 인기를 누렸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제한된 공간 안에서 폭탄을 놓고 장애물을 부숴가며 상대를 공격해야 하는 게임은 이전 사람들에게는 물론 봄버맨이라는 이름으로 많이 알려졌었지만 크레이지아케이드가 인기를 끈 이후에는 크아가 대표적인 게임이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단히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 바로하기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은 포스팅 하단에서 다운로드 없이 바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의 매력은 귀여운 캐릭터와 중독성 있는 게임 방식 외에도 BGM이 큰 몫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흥겨운 배경 음악에 자연적으로 리듬을 맞추게 되는데 이전에 게임을 해보신 분들은 이 음악이 반가운 기분이 드실 것입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은 플래시 버전으로 나온 게임이기 때문에 본게임에 비해서는 제한적이지만 그래도 크아가 가진 매력을 맛보기로 즐길 수 있도록 기본적인 게임 구성이 알차게 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조작법은 방향키로 움직이고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물풍선을 놓을 수 있습니다. 우측 아래에 아이템이 3종류가 제공되는데 각각 숫자 1, 2, 3번 키를 눌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풍선으로 이동경로를 확보하고 아이템을 획득하며 적을 물풍선에 가두어 쓰러뜨리는 것이 게임 진행 방식이 됩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은 게임시작 버튼을 클릭해서 시작할 수 있는데 악당 로두매니를 물풍선에 가두어 쓰러뜨려야 합니다. 물풍선으로 블록을 부숴가며 이동해야 하는데 자신이 놓은 물풍선에 자신이 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만일 물풍선에 갇히게 되었다면 2번 아이템을 사용하면 침으로 물풍선을 터뜨리고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템은 수량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로두매니를 물풍선에 갇히게 했다면 물풍선에 부딪혀 터뜨리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고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단계가 높아지면 로두매니가 두 명이 되거나 방해되는 적들이 늘어나게 되는데 난이도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아이템 이외에 이동을 막고 있는 블록을 부수면 아이템이 나오기도 하는데 물풍선의 개수를 늘리는 아이템이나 이동수단인 거북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거북이는 속도가 빠른 것도 있지만 느린 거북이도 있기 때문에 이를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은 기존에 크레이지아케이드를 즐겨 하셨던 분들이라면 배경음악과 함께 추억에 빠질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하며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도 중독성 있는 매력을 보여 줄 것입니다. 



간단한 액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며 속도감 있는 게임이 어려우신 분들의 경우 후반부에 좀 어렵다고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간단한 규칙과 조작법, 그리고 귀여운 캐릭터와 흥겨운 배경음악이 강점인 게임이기 때문에 누구나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 바로하기는 하단에서 바로 다운이나 설치 과정 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