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본격적으로 여름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점점 무더워지고 있습니다. 폭염주의보가 내려질 정도로 뜨거운 날씨에 야외활동도 많이 제한되고 있는데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수 있는 대표적인 도심 속 물놀이 축제인 신총 물총축제가 개최를 앞두고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촌 물총축제 일정 및 시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촌 물총축제 일정 및 시간

올해로 제7회를 맞는 신촌 물총축제는 이번 주 주말인 2019년 7월 6일(토)와 7월 7일(일) 이틀 동안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 일대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첫날인 7월 6일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8시 45분까지 축제가 진행되며 둘째날인 7월 7일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축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문화기획단체 무언가가 주최하고 서울시와 서대문구가 후원하는 이번 축제는 “왕국을 탈환하라(Retake the kindom)”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데 반란군이 점령한 왕국을 세계 각지 용병들이 되찾는다는 스토리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신촌을 점령하려는 로봇들과 인간들이 물총대전을 벌이는 신촌 물총축제는 연세로 중앙에 로봇모양의 주 무대를 설치하면서 기계군단 퍼포먼스와 플라잉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것뿐만 아니라 워터캐논과 워터커튼, 워터레이저로 물총 이상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나 이번 물총축제에서는 물총대결 외 디제이 공연과 거리댄스 등이 시간별로 펼쳐질 예정이기 때문에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즐기면서 가족 혹은 연인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공연 라인업과 대략적인 행사 스케줄은 아래를 표를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만 14세 이하의 어린이는 성인 보호자 동반시 입장이 가능하며 어린이의 경우 신촌 파랑고래 앞 키즈존에 첼린지바운스와 워터슬라이드, 쉼터 등 키즈존이 구성될 예정이므로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도 문제 없이 물총축제를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신촌 물총축제는 큰 입장 제한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데 탈의실과 물품보관소를 이용하실 경우 유료이며 사전에 이용권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 외에도 공식 무기구로 다양한 물총들을 사전에 구매하실 수 있으므로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하단 바로가기를 통해 신촌 물총축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신촌 물총축제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watergunfestival.co.kr/


신촌 물총축제 후에는 판매금 전액을 기부하며 서대문구에서는 축제 후 버려진 물총을 모아 서울새활용플라자와 장난감 재활용 업체인 금자둥이, 정크 아티스트 등에 무료로 전달할 예정이라고 하니 좋은 마음으로 축제에 참여하셔도 좋을 것입니다. 



신촌 물총축제는 작년 행사에도 이틀간 총 5만여 명이 참여하면서 대표적인 도심 축제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는데 올해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름철 물을 흠뻑 맞으며 무더위를 피하고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상 신촌 물총축제 일정 및 시간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