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7월이 되면서 물놀이를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만약 몸이 젖지 않고 가족들과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찾고 계시다면 연꽃 축제를 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특히나 최근에는 대표적인 연꽃축제 중 하나인 부여 연꽃축제가 개최를 앞두고 있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여 연꽃축제일정 및 입장료, 주차장 정보 등 전반적인 정보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여 연꽃축제 일정 및 장소

부여군에서 주최하고 부여서동연꽃축제추진위원회에서 주관하는 부여 서동 연꽃축제는 “궁남자 사랑, 연꽃의 빛을 발하다”라는 주제로 2019년 7월 5일(금)부터 7월 7일(일)까지 3일간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번 부여 연꽃축제는 정식 기간 외에도 7월 13일~14일, 7월 20일~21일, 7월 27일~28일 등 7월말까지 매주말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여 연꽃축제는 부여서동공원(궁남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자차를 이용하여 오시는 분들은 부여대교 주차장이나 백제교 주차장에 주차를 하신 뒤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무료 셔틀버스의 경우 오전 10시부터 22시까지 20분 간격으로 운행하며 운행요금은 무료입니다. 구체적인 승하차장 정보는 아래 약도를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부여 서동 연꽃축제 행사 및 공연

부여 서동 연꽃축제에서는 5일 사생대회를 시작으로 개막식 공연과 초청공연 등이 진행될 예정인데 대표적으로 인기가수 노라조, VOS 박지헌, 홍자, 설하윤, 장소미 등의 축하가수 공연과 궁남지 실경울 활용한 천화일화 연꽃 판타지 쇼 등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이번 부여 서동 연꽃축제에서는 공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시, 공연, 이벤트 등이 펼쳐질 예정인데 방문 날짜별로 일정이 다르므로 아래 일정표를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세부적인 일정을 확인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부여 서동 연꽃축제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부여 서동 연꽃축제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lotusfestival.kr/


부여 서동 연꽃축제에서는 연꽃을 감상하며 연지카누체험과 종이 연꽃 만들기, 연씨 팔찌 만들기, 연꽃 씨앗 발아체험, 전통 연꽃등 만들기, 연꽃 필통 만들기, 연꽃문양천연염색 스카프 만들기, 연꽃 아이싱 쿠키 만들기를 비롯한 다양한 체험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밤에는 탄생마당과, 서동의 길, 서동요마당, 백제정원마당 등에서 야관 경관조명을 감상하실 수 있기 때문에 가족 및 연인과 좋은 추억을 만드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공연 및 체험행사 등 외에도 부여 서동 연꽃축제에서는 전설의 연꽃이라고 불리는 오오가히스와 새벽에만 꽃봉오리가 피는 수련 등 아름다운 연꽃을 즐기며 가족 및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단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더 많은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이상 부여 연꽃축제일정 및 주차장 정보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