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이 프로그램에 대한 인기를 콘서트에서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5월부터 시작된 전국 순회 공연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앙코르 공연으로 진행하고 있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역시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독보적인 인기를 또 한 번 증명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내일은 미스트롯 콘서트 일정 및 장소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트롯 콘서트 일정 및 장소

이번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는 우승자인 송가인을 비롯하여 홍자, 정미애, 김나희, 정다경, 숙행, 김희진, 두리, 강예슬, 김소유, 박성연, 하유비 등 12명의 트롯 여신들이 함께 전국투어 라이브 콘서트로 7월 20일부터 8월 11일까지 수원과 원주, 제주, 강릉, 청주, 대전, 목포 등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특히나 최근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8월 18일 서울 앙코르 콘서트 일정을 확정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가늠케 했습니다. 



부산 콘서트

부산 미스트롯 콘서트는 7월 13일(토) 벡스코 제 1전시장에서 오후 2시와 오후 6시에 진행되었는데 사전에 신청곡과 사연을 받아 즉석에서 사연을 소개하고 신청곡을 부르는 등 소통하는 콘서트로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고 합니다. 자세한 콘서트 장소 및 약도는 하단 이미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전 콘서트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대전 콘서트는 7월 14일 일요일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공연장은 야외공연장이며 단차가 없는 평지의 플라스틱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차를 가져오실 경우 “대전 유성구 월드컵대로 32”로 오시면 되며 시내버스 이용시 101, 114, 116, 117, 121, 655번을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수원 콘서트

미스트롯 수원 콘서트 일정은 7월 20일 토요일 오후 2시와 6시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예정되어 있습니다. 수원실내체육관은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893 수원종합운동장 (주경기장)”을 검색해서 오시면 되며 주차요금은 1일주차 2,000원(대형 10,500원)입니다. 이 외 지하철 및 버스로 이동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청주 콘서트 

미스트롯 청주 콘서트는 7월 27일 토요일 오후 7시에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좌석에 따라 평지와 계단식 좌석이 섞여 있으므로 사전에 미리 확인해 두시기 바라며 자동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량동 430 청주 석우문화체육관”으로 오시면 되며 시내버스는 212-1, 843, 852-2, 915, 843을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강릉 콘서트

미스트롯 강릉 콘서트는 강릉아이스아레나에서 8월 3일 토요일 오후 6시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예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좌석 정보를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강릉 강릉시 수리골길 102 강릉올림픽파크 강릉아이스아레나”를 검색해서 오시면 되겠습니다. 





원주 콘서트

미스트롯 원주 콘서트 일정은 8월 10일 토요일 오후 7시이며 원주 따뚜 공연장에서 콘서트가 열릴 예정입니다. 원주 따뚜 공연장은 야외공연장이므로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자가용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강원도 원주시 명륜1동 345”로 오시면 되겠습니다. 버스 이용 방법은 하단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포 콘서트

미스트롯 목포 콘서트 진행일은 8월 11일 일요일 오후 7시로 목포 유달경기장에서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목포 유달경기장은 야외경기장으로 단차가 없는 평지의 플라스틱 좌석에서 콘서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목포 유달경기장 위치는 “전라남도 목포시 용당로 101 유달경기장”이며 버스는 13, 20, 30-1 외 좌석버스 500번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제주 콘서트

미스트롯 제주 콘서트는 8월 17일 토요일 오후 7시에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야외특설무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공연은 노천식 야외 공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제주 공연 관람객의 경우 공연티켓 소지자에 한해 8월 31일까지 델리지아 상설뷔페를 할인가로 제공한다고 하는데 자세한 내용은 예매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일은 미스트롯은 종편 예능 최고 시청률 기록에 이어 콘서트에서도 꾸준히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내일은 미스트롯 콘서트에서 트롯여신들의 감동과 전율의 무대를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며 이상 내일은 미스트롯 콘서트 일정 및 장소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