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름 하면 무더운 더위와 함께 시원한 맥주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시원한 맥주 안주라고 하면 역시 치킨인데 치맥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도심형 축제인 대구 치맥페스티벌 2019가 개막을 앞두고 많은 분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9 대구 치맥페스티벌 일정 및 입장료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대구 치맥페스티벌 일정 및 장소

대구 치맥페스티벌은 2013년 행사를 처음 시작한 이래 매년 참가자가 늘어나면서 문화체육관광부의 유망 축제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올해로 7회째 개최를 앞두고 있는 2019 대구 치맥페스티벌은 다양한 치킨 요리와 시원한 맥주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등을 준비하면서 국내 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9 대구 치맥페스티벌 일정을 살펴보면 2019년 7월 17일 수요일부터 7월 21일 일요일까지 5일간 대구시 두류공원과 평화, 서부시장, 이월드 일원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100여개의 치킨업체와 수제맥주 및 세계맥주 브랜드가 참여한 역대 최대규모의 치맥 페스티벌로 치맥 테마 5개 프로그램 60여 개가 운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구 치맥페스티벌 장소는 메인 행사장인 두류야구장을 필두로 총 5개 테마로 운영되는데 두류야구장은 ‘프리미엄 치맥클럽’ 2∙28 주차장은 ‘치맥 아이스 펍’, 관광정보센터 주차장은 ‘치맥 감성마켓’, 두류공원 거리는 ‘치맥로드’, 야외음악당은 ‘치맥 라이브 파크’라는 테마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별도의 입장료는 없으며 맥주 페스티벌인 만큼 신분증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대구 치맥페스티벌에 참여하실 분들은 두류공원 부근으로 오시면 되는데 열차로 오시는 분들은 동대구역 또는 대구역에 하차하신 뒤 지하철 2호선 두류역에 하차 후 두류공원 야구장으로 오시면 되며 자가용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대구시 달서구 두류동 658-1 코오롱 야외음악당”을 네비게이션에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차시설은 행사기간 방문객 주차장을 무료로 운영할 예정인데 행사당일은 혼잡이 예상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19 대구 치맥페스티벌에서는 테마별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축하공연과 라이브공연을 비롯하여 맥주창작 칵테일 경연대회와 치킨 신요리 경연대회, 치킨 플리마켓과 프리마켓, 치맥 포크 콘서트 등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치맥 페스티벌 행사 라인업은 ODEE, Rohann, 다비치, 조하, 마미손, BLOO, LOOPY, Basick, nafla, G2, Reddy, 우원재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2019 대구 치맥페스티벌 일정 및 장소, 입장료 정보를 확인하셨지만 궁금한 것이 많으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구체적인 행사 일정 및 행사 정보를 포함하여 치맥 페스티벌과 관련된 패키지 등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 치맥페스티벌 홈페이지는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하시거나 검색포털에 “대구 치맥페스티벌”을 검색하시면 쉽게 접속이 가능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상 대구 치맥페스티벌 일정 및 입장료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2019 대구 치맥페스티벌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chimacfestival.com/

반응형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