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AS 신청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츠(Haatz)는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하는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으로, 다양한 공기청정기와 주방용 후드를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츠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하츠 고객센터는 언제 어디서 어떻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자세히 안내드립니다.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0806번입니다. 하치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8시 30분에서 오후 5시 30분까지, 그리고 토요일은 오전 8시 30분에서 오후 12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0806
  • 하츠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8:30~17:30 / 토요일 08:30~12:30
  •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2:00~13:00

하츠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하츠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는 하츠 제품 구매, 사용, A/S와 관련하여 고객들이 가장 많이 묻는 질문과 답변을 카테고리별로 정리한 페이지입니다.

 

  • 제품 구매: 제품 구매 방법, 결제 방법, 배송 정보 등
  • 제품 사용: 제품 설치 방법, 사용 방법, 관리 및 청소 방법 등
  • A/S: A/S 신청 방법, A/S 정책, 품질 보증 기간 등
  • 기타: 고객센터 연락처, 하츠 홈페이지 정보 등

 

 

 

하츠 자주 묻는 질문 >>

 

하츠 AS 신청 방법

하츠 고객센터에서는 하츠 제품 이용 도중 문제가 생겼을 경우 하츠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하츠 AS 신청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하츠 홈페이지를 통한 AS 신청 방법입니다.

1. 하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하츠 AS신청을 위해 웹브라우저를 실행시킨 후 하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하츠 홈페이지 바로가기 >>

2. A/S 신청 및 조회 클릭

하츠 홈페이지 상단 ‘고객지원’ 메뉴 하단 ‘A/S 신청 및 조회’ 항목을 클릭하여 AS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A/S 신청하기 클릭

A/S 가이드를 살펴본 후 하단 ‘A/S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개인정부 수집 및 이용 동의란과 개인정보 제삼자 제공동의란에 체크를 합니다.

 

 

5. A/S 신청내용 작성

개인정보와 제품 정보를 차례로 입력한 후 해당 기기의 고장내용을 상세하게 입력합니다. 정보 입력 후 보안문자를 입력하고 ‘A/S 접수’ 버튼을 클릭합니다.

 

 

6. A/S 신청 완료

하츠 AS 신청이 완료되면 담당자가 해당 내용을 검토 후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이후 일정을 맞춰 AS를 진행하게 됩니다.

 

정리

하츠 고객센터는 고객들이 제품을 안전하고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고객센터 안내 서비스와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츠 제품 이용 중 도움이 필요할 경우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문의를 해보시기 바라며 만일 고장이 의심된다면 편리하게 AS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