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Super Smash Bros. Ultimate)은 최근 출시된 게임으로 일본 제목으로는 대난투 스매시 브라더스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시리즈에서는 처음으로 전 세계 동시 발매가 될 예정인데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 리뷰, 출시일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의 최대 특징은 초대 64부터 3DS, WiiU 까지의 파이터가 과거에 생략된 캐릭터를 포함해 모두 참전한다는 점입니다. 이에 따라 등장하는 파이터는 새로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속속들이 공개되면서 계속해서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악마성 드라큘라의 드라큘라 사냥꾼인 사이먼 벨몬드와 릭터 벨몬드의 참전이 공개되었는데 성스러운 채찍인 뱀파이어 킬러를 활용한 원거리 공격과 십자가, 성수, 어퍼컷, 그랜드 크로스 등 기술 이야기가 나오며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의 출시일은 오는 12월 7일로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으로 발매될 예정인데 국내에서는 한국어판으로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게임큐브 전용 컨트롤러에 대한 정보들도 공개되고 있는데 최근 아마존 예약판매 정보에 따르면 가격은 29.99달러이고 출시일은 아직 미정이라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 에디션 전용 컨트롤러로 나왔지만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어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파이어 엠블럼 시리즈의 크롬, 메트로이드 시리즈의 다크 사무스 등이 추가적으로 참전된다고 하며 총 103개 이상의 스테이지로 대난투 시리즈 중 가장 많은 스테이지와 900개의 OST 서든데스와 HP대전, 토너먼트 대전, 전원 배틀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시리즈는 닌텐도 올스타라는 부제가 붙여지는 것처럼 역대급의 인기 캐릭터가 다수 집결하는데 캠콤, 반다이남코, 스퀘어에닉스,, 코나미, 세가 등 유명 캐릭터들도 참전되는만큼 진정한 의미의 게임 캐릭터 올스타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2월 출시로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지만 속속들이 새로운 참전 소식들이 공개되기도 하고 관심이 높은 만큼 다양한 루머도 돌고 있기 때문에 차근히 기다리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세부 사항이 신경 쓰이시는 분들은 공식 사이트의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해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슈퍼 스매시 얼티밋 공식 홈페이지

https://www.smashbros.com/ja_JP/index.html


반응형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