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정보

백령도 배편요금 확인

drinker 2019. 8. 20. 19:48
반응형


최근에는 국내 여행을 하시는 분들 가운데서도 색다른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그 중 우리나라에 다양한 섬 투어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서해 최북단 국가지질공원으로 등록된 백령도 여행을 준비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백령도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가진 섬으로 다양하고 신비한 볼거리들과 특별한 먹거리를 즐기실 수 있어 매년 꾸준히 관광객이 늘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백령도 배편요금과 시간 관련 정보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백령도 배편요금 확인

백령도는 대한민국 최북단에 위치해 있는 섬으로 독특한 지질구조에 따른 신비한 자연경관을 볼 수 있습니다. 백령도를 가기 위해서는 인천 연안여객터미널에서 쾌속선을 타고 4시간을 달려가야 하는데 두무진 규암 절벽을 볼 수 있는 두무진 유람선과 심청각, 사곶해변, 천연기념물 제 392호 콩돌해안 등이 대표적인 관광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백령도는 이동 시간이 4시간인 만큼 미리 배편 시간을 확인해 보고 준비를 해야 합니다. 백령도를 가는 배는 인천항연안여객터미널에서 탑승할 수 있는데 백령도 선박운항 관련 정보는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는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하시거나 검색포털에서 검색을 통해서 접속이 가능합니다. 



※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island.haewoon.co.kr/


백령도닷컴 홈페이지는 국내 다양한 섬 소개와 여행 관련 정보를 포함하여 선박시간표와 백령도 배편요금 등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예매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백령도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백령도 배편요금 및 시간 확인을 하시기 위해서는 상단 메뉴 중 ‘유용한 운항정보’에서 ‘시간표/요금조회’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간표/요금조회 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운항일자와 항로를 입력하신 후 해당 항로의 배편 요금 및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백령도 시간표/요금조회를 하시기 위해서는 운항일자를 입력하신 후 ‘항로검색’을 클릭하여 항로를 선택하여 지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항로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별도의 창에서 도착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백령도는 상단 ‘주요섬리스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 백령도를 클릭하신 뒤 ‘백령도’를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후 상단의 출발지 인천과 도착지 백령도 선택란을 클릭하신 후 ‘선택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인천 출발 백령도 도착 배편 요금 및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로지정이 완료되었다면 운항일자를 다시 한 번 확인하신 후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백령도 배편 요금 및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선박 및 등급에 따라 비용이 다르므로 목록에서 출발시간 및 선박명, 배편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잔여석이 있는 경우 오른편에 ‘예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온라인 예매도 가능합니다. 



백령도 배편 예매 버튼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창이 나오는데 우측의 ‘비회원예매’에서 비회원 예매도 하실 수 있습니다. 



예매창이 나타나면 승선권 예약/예매시 주의 사항이 나타나는데 인터넷 예매권은 출항 1시간 전까지 교환하지 않으면 취소될 수 있고 선박 승선은 출항 10분전까지 해야 하므로 해당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빠른예매창에서 가는여정과 돌아오는 여정에 원하시는 배편을 클릭하신 뒤 결제를 진행하시면 예약을 완료됩니다. 



백령도는 배로 4시간 가량이 소요되기 때문에 이동이 쉽지만은 않지만 백령도에 도착한 후 섬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면 그 절경에 감탄을 금할 수 없다고 합니다. 백령도 여행을 결정하셨다면 배편은 인터넷으로 미리 구입하는 것이 좋고 여객선 탑승 시 신분증은 반드시 챙겨야 하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이상 백령도 배편요금 확인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배편예약  (0) 2019.08.23
여권 재발급 준비물  (0) 2019.08.21
여수 아쿠아리움 입장료  (0) 2019.08.16
캐리비안베이 입장료  (0) 2019.08.15
워터파크 준비물  (0) 2019.08.13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