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AME 정보

항아리 게임 무료

drinker 2019. 4. 16. 08:43
반응형


항아리 게임은 대도서관을 비롯한 게임 유튜버들이 플레이 영상을 올리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던 게임 중 하나입니다. 항아리에 갇힌 한 남자가 큰 망치 하나에 몸을 의지해서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모습도 재미있지만 높은 난이도로 전전긍긍하며 플레이를 하는 모습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스꽝스러워서 SNS 등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항아리 게임 무료 플레이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아리 게임 무료 다운

항아리 게임의 원제는 “Getting Over It with Bennett Foddy”로 현재 스팀에서 유료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단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스팀 홈페이지 내 항아리 게임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8,500원에 항아리 게임을 구매하셔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항아리 게임 다운 바로가기 (스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40720/Getting_Over_It_with_Bennett_Foddy/


항아리 게임을 유료로 구매해서 이용하는 방법은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항아리 게임 유료 버전은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이용이 가능한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Getting Over It with Bennett Foddy”를 검색하시면 6,000원으로 구매하셔서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항아리 게임은 PC와 모바일 모두 유료로 판매하고 있으므로 정식 버전을 공식 루트로 무료 다운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대신 모바일에 다양한 유사 게임들이 출시되어 있으므로 비슷한 게임들을 무료 다운 받아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클라이밍 해머라는 항아리 게임입니다. 



항아리 게임 무료 클라이밍 해머는 기본적인 게임 진행 방식이 항아리 게임과 동일하게 망치를 가지고 목적지로 이동하는 형태이며 직접 맵을 만들거나 다른 사람들이 만든 다양한 맵들을 직접 플레이 해보실 수 있습니다. 



클라이밍 해머는 모바일 게임으로 하단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클라이밍 해머 설치 페이지에서 설치를 하시거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직접 클라이밍 해머를 검색하시면 쉽게 게임 설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PC에서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설치 및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였습니다. PC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으신 경우 아래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 관련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클라이밍 해머 바로가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aquatic.climbyhammer



※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 관련 포스팅

2019/02/20 - [IT정보] -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항아리 게임 무료 클라이밍 해머 설치를 해서 게임을 진행해보니 실제로 항아리 게임과 상당히 흡사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튜토리얼을 간단하게 확인하신 후 PC에서 플레이 할 때에는 마우스로 망치를 회전시켜가며 캐릭터를 움직이게 됩니다. 틈새에 갇히거나 빨리 움직이다 아래로 떨어지는 경우에는 역시 원작과 동일하게 인내심이 상당히 필요하게 됩니다. 재미있게 즐기시기를 바라며 이상 항아리 게임 무료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