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케이뱅크는 인터넷전문은행 중 하나로 여기에서는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는 고객 여러분의 금융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케이뱅크 이용 중 문의사항이 발생하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22-1000번입니다. 해외에서 전화를 할 경우 82-2-3778-9111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되며 카드 관련 문의는 1522-1155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22-1000
  • 해외에서 걸 때: 82-2-3778-9111
  • 카드 관련 문의: 1522-1155

 

케이뱅크 홈페이지

케이뱅크 고객센터 ARS 이용안내

케이뱅크 고객센터 1522-1000번 전화 연결 후 8번을 누르면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 관련 메뉴로 바로 연결되며 0번을 누르면 직원연결 문의 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 운영시간

케이뱅크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카드 전화상담의 경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톡상담은 24시간 운영됩니다.

  • 은행 전화상담: 매일 09:00~18:00
  • 카드 전화상담: 평일 09:00~18:00
  • 톡상담: 24시간

케이뱅크 이메일 문의

케이뱅크 이메일 문의는 케이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접수하실 수 있는 비대면 문의 채널입니다. 로그인 여부와 관계없이 문의가 가능하며,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 처리 결과는 문의 시 남긴 이메일 주소로 회신해 드리므로 참고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케이뱅크 이메일 문의

 

케이뱅크 자주 묻는 질문

케이뱅크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은 고객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하는 질문과 답변을 카테고리별로 정리해 놓은 자료입니다. 예금, 대출, 카드, 해외, 앱 서비스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 관련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자주 묻는 질문

 

정리

케이뱅크 고객센터는 케이뱅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상품 및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고 쉽게 이용하도록 돕기 위해서 다양한 채널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케이뱅크 이용 시 문제가 생기거나 문의사항이 발생하면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케이뱅크 고객센터에 연락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