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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는 모바일 뱅킹의 장점을 중심으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금융 상품 이용 과정에서 궁금증이나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비하여 카카오뱅크는 다양한 고객센터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과 상담원 연결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3333번입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에서는 예금과 적금, 대출부터 펀드와 외환 관련 문의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고령자의 경우 1599-8500번으로 연락을 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고 각종 사고신고의 경우 1599-8888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 1599-3333
  • 고령자 전용 고객센터 : 1599-8500
  • 각종 사고신고 : 1599-8888
  • 해외전화 : +82-2-6420-3333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운영시간

카카오뱅크 고객센터는 예금, 적금, 대출, 카드, 앱 문의 센터의 경우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펀드, 외환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각종 사고신고의 경우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연락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예/적금, 대출, 카드, 앱 문의 : 평일 08:00~19:00
  • 펀드, 외환 문의 : 평일 09:00~18:00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ARS 이용 안내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 후 ARS 단축번호를 통해 빠르게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599-3333번 전화 후 0번을 누르면 직원연결, 1번을 누르면 분실신고, 8번을 누르면 보이스피싱 관련 메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후 상세 메뉴의 경우 아래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챗봇 이용 방법

카카오뱅크 챗봇은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한 AI 기반 챗봇으로, 카카오뱅크 이용 관련 다양한 상담을 제공합니다.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하여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필요하면 상담원과 직접 연결하여 상담도 가능합니다.

 

  •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금융 정보를 얻고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정보 제공: 계좌 관리, 송금, 대출 등 금융 관련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 간편한 이용: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방식으로 상호작용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AI 기반 맞춤형 상담: 고객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상담을 제공합니다.
  • 상담 중 어려운 단어는 #키워드 입력으로 쉽게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 상담원 연결: 챗봇으로 해결되지 않는 문제는 상담원과 직접 연결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 가능 시간 : 09시~22시 내)

① 카카오뱅크 앱 

- 카카오뱅크 앱에서 전체메뉴 > 고객센터 > ‘카카오톡 문의’ 버튼 선택 후 상담이 가능합니다.

② 카카오톡 앱

- 카카오톡 > 친구 검색에서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검색 후 채팅하기를 선택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플러스친구 바로가기 

정리

카카오뱅크 고객센터는 전화와 챗봇 등 다양한 문의 방법을 제공하여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 있습니다. 본 가이드를 참고하여 상황에 맞는 최적의 문의 방법을 선택하여 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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