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진격의 거인 플래시 게임은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실제에 가까운 입체적인 움직임을 체감할 수는 있지만 조작이 쉽지 않으므로 기술을 익히는 것이 중요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3d 게임하기 링크 및 진행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게임하기

진격의 거인 게임은 중국인 Fenglee씨가 Unity3D로 제작한 플래시 게임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서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크롬으로는 플레이가 안되기 때문에 익스플로러로 접속하시는 것을 권장 드리며 접속 후 지시에 따라 Unity를 설치하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Unity 설치 후 플레이까지 약간 시간이 걸렸는데 문제 없이 작동이 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게임하기링크

http://fenglee.com/game/aog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조작법 및 리뷰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조작법은 상당히 어려운 편입니다. 게임은 진격의 거인 애니메이션을 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거리를 배회하는 거인들을 공격하는 3D 와이어 액션 게임입니다. 허리 장치에서 2개의 와이어를 사출하여 건물 등에 발사해 공중을 고속 이동하면서 거인들을 공격해야 합니다.



거인의 약점은 목덜미 부분이므로 해당 부분을 공격할 수 있도록 와이어와 시점 조작을 능숙하게 해 내는 것이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캐릭터는 거인에게 잡히거나 공격 당하면 즉사하기 때문에 거인의 공격을 피하면서 날렵하게 데미지를 줄 수 있도록 기술을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는 기본적으로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를 지원하는데 싱글 플레이를 통해 조작법을 익힐 수 있고 멀티 플레이를 통해 실전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의 조작법은 마우스와 키보드를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플레이어의 움직임은 [W], [A], [S], [D]키로 이동이 가능하며 마우스 조작으로 이에 맞게 시점을 조작해 주어야 합니다. 마우스 왼쪽 클릭이 공격 버튼이며 오른쪽 클릭으로 특수 기술 사용이 가능합니다.



왼쪽 Shift키가 점프, 왼쪽 Ctrl키가 뒤로 회피하는 키로 기본 움직임을 한 손으로 자유자재로 할 수 있도록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와이어 작동은 [Q]키가 왼쪽 앵커, [E]키가 오른쪽 앵커이며 [Space]버튼으로 두 앵커를 동시에 발사할 수 있습니다. 와이어 조준 역시 마우스로 함께 하게 됩니다.



이 외에 [F]키가 잠금 버튼, [N]키가 경례, [R]키로 블레이드 체인지가 가능합니다. 숫자 키 [1]~[3]키로 각각 녹색, 적색, 흑색의 연기 탄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C]키는 카메라 유형 변경, [T]키는 게임 재시작, [X]키는 조준 ON/OFF 설정이며 [P]는 포즈 키로 [BS]키, 백스페이스는 전체화면 설정 키입니다. 



이처럼 조작이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조작을 익히고 거인의 목을 타격하는 연습을 상당히 많이 해야 합니다. 싱글플레이에서 기본적인 연습이 가능하므로 처음 게임을 하신다면 싱글플레이를 우선 하시기를 추천드리며 이후 멀티플레이러 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GAME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게임바둑 설치하기 및 바로가기  (0) 2019.01.04
같은색 공맞추기게임  (0) 2019.01.03
고군분투 게임하기  (0) 2019.01.01
만화 캐릭터rpg3 1.0게임하기  (0) 2018.12.31
나루토vs블리치 2.6게임하기  (0) 2018.12.30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