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모기장 텐트 추천

drinker 2020. 7. 19. 20:17
반응형


우리나라는 4계절이 있어 각각의 계절에 따라 여러 가지 준비를 하셔야 하는데 그 중 여름이 되면 모기와 각종 벌레 등을 대비해야 합니다. 특히 아기가 있는 집이거나 캠핑 등의 야외 활동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모기와 벌레들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쾌적한 생활을 하기 위해 모기장을 마련하는 것이 좋은데 모기장이라고 하더라도 모기장 텐트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될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기장 텐트 추천 정보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기장 텐트는?

모기장 텐트는 텐트와 같은 모양으로 손쉽게 확장하고 사용 후에는 작게 접어서 수납을 할 수 있는 모기장입니다. 모기장 텐트는 수납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보관이 편하고 제품에 따라 텐트 내부는 물론이고 침대나 실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있으며 최근에는 원터치로 사용이 편리한 제품도 출시되어 있으므로 다양한 제품을 살펴보고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시면 될 것입니다.  



모기장 텐트 추천

(1) 크기

모기장 텐트를 선택할 때에는 먼저 크기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사용 인원에 맞춰 모기장 텐트 1인용 제품부터 4~6명 정도까지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사이즈까지 다양한 크기가 있습니다. 너무 작은 제품을 사용하실 경우 자고 모기장 텐트가 몸에 닿거나 걸릴 수 있으므로 사용 텐트의 크기와 인원에 맞춰 크기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소재

화학 섬유로 만들어진 모기장은 가벼우면서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주름이 잘 생기지 않고 얼룩도 잘 지워지기 때문에 청결하고 깔끔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나일론으로 된 제품들이 많으며 사용이 편리한 반면에 천연 소재에 비해 통기성이 낮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면이나 마 등의 천연 섬유로 만들어진 모기장은 흡습성과 통기성이 좋기 때문에 기온이 높은 계절에도 시원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자연 소재 특유의 질감은 촉감이 좋고 빨래 및 건조가 쉬운 장점이 있습니다. 



(3) 설치 방법

모기장 텐트는 천정 등 고정된 곳에 매달아서 사용하는 타입과 지지대가 들어 있어 손쉽게 펼치고 접을 수 있는 2종류의 타입이 있습니다. 매다는 유형은 실내에서 인테리어로도 활용하시는 경우도 있으며 와이어 타입은 정리가 간단하고 수납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외에 원터치 모기장 텐트도 있는데 원터치 모기장 텐트의 경우 설치에 시간이 걸리지 않고 단시간에 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로 사용 장소를 고려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4) 용도

모기장 텐트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는데 모기장 텐트를 찾아보실 때에는 우선 실내용으로 사용할 것인지 캠핑 등 야외활동용으로 사용할 것인지 등을 결정하고 위의 추천 정보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고르시면 됩니다. 보통 실내용 제품의 경우 가격이 저렴한 편이며 아기용 제품이 별도로 나와 있는 제품도 있으므로 참고하셔서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캠핑 등을 위한 모기장 텐트는 크기와 소재, 모양, 유형 등이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는데 그만큼 가격 차이도 크기 때문에 좀 더 꼼꼼하게 살펴보고 선택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설치가 어려우신 분들의 경우 원터치 모기장 텐트 등을 선택하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밤에 자고 있을 때 귓가에 벌레 소리가 들리면 아무래도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 때 모기장이 있으면 모기와 각종 벌레로부터 자신을 지키고 편안히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모기장 텐트 추천 정보를 참고하여 편안한 여름을 보내시기를 바라며 이상 모기장 텐트 추천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마을금고 금리 비교 방법  (0) 2020.07.26
임플란트 가격비교 사이트  (0) 2020.07.22
KT 알뜰폰 요금제 총정리  (0) 2020.07.17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0) 2020.07.12
태양광 설치비용 및 보조금  (0) 2020.07.05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