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는 총 플레이어 7,000만명 이상에 프로 게이머에 의한 공식 리그도 출범한 최고의 게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플레이를 해보셨겠지만 아직도 접해보지 않으신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에서는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간단히 소개하면 5대 5로 랜덤 팀을 구축하여 적의 본진을 파괴하는 것이 목표가 됩니다. 여기서 플레이어의 캐릭터 선택에 따라 공략법은 다양해집니다. 치밀하게 설계된 구조 내에서 가지각색의 플레이 스타일을 펼칠 수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우선 하단 링크를 통해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거나 네이버나 다음 등의 검색 사이트에서 리그오브레전드를 검색하셔서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http://www.leagueoflegends.co.kr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리그오브레전드 게임과 관련된 뉴스와 게임정보를 포함한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홈페이지 상단 가운데 부분에서 게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셔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다운로드 버튼 하단에 권장 시스템 사양과 설치 안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게임을 원활하게 진행하시기 위해서는 컴퓨터 스펙이 게임을 진행하기에 적절한지 확인을 해보시는 거이 좋습니다. 자신의 컴퓨터 사양을 확인하시는 방법은 하단의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컴퓨터 사양 확인 관련 이전 포스팅 (제목클릭)

2019/02/26 - [GAME 정보] - 에이펙스 레전드 사양


컴퓨터 스펙과 권장사양 확인을 마치셨다면 중앙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셔서 리그오브레전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클라이언트는 96.6MB의 크기로 환경 마다 차이가 있지만 다운로드 완료까지는 대략 1~2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League of Legends installer KR 파일을 실행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리그오브레전드 클라이언트를 실행시키면 본격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 안내에 따라서 설치 경로를 선택하신 후 약관 동의를 체크하시고 다음 버튼을 누르시면 간단하게 리그오브레전드 설치가 진행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설치가 완료되면 프로그램 시작 후 최신 패치 다운로드가 추가로 진행됩니다.  



최신 패치 다운로드는 상황마다 다르겠지만 저의 경우는 기본 클라이언트 설치보다 오래 걸렸는데 1544.1MB 정도의 크기에 설치까지는 1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시간이 은근히 소요되므로 리그오브레전드 설치 및 다운 과정에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최신 패치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실행을 위한 라이선스 계약 등에 대한 안내사항에 동의를 해주시면 본격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실행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창이 나타나시면 로그인을 하신 후 게임을 플레이 해주시면 되며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계정 생성하기 버튼으로 신규 계정을 등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GAME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레이지아케이드 다운로드  (0) 2019.03.04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0) 2019.03.03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무료 다운  (0) 2019.03.01
총 게임하기 (Krunker.io)  (0) 2019.02.27
에이펙스 레전드 사양  (0) 2019.02.26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