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냉방용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올해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되면서 지금보다 더욱 더워질 날씨에 대해 걱정을 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에어컨 등의 가전제품은 가격이 비싸고 계절가전이라는 특성상 선뜻 구매하기가 망설여지는데 최근에는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분들을 중심으로 에어컨 렌탈을 선택하는 경우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에어컨 렌탈 가격이나 장단점 등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 텐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에어컨 렌탈 가격과 장단점 등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어컨 렌탈 장단점

에어컨 렌탈은 정수기 렌탈 등에 비해서 낯설게 느껴지실 수 있는데 말 그대로 에어컨을 대여하는 형식으로 일정 기간 동안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요금을 분할하여 납부하면서 에어컨을 이용하실 수 있는 방식입니다. 때문에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고 특히 프로모션 기간을 이용하시거나 제휴카드 등을 이용하면 월 렌탈비용을 할인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에어컨 렌탈의 장점 중 하나는 서비스로 필터 교체와 분해 세척 등 주기적인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에어컨 구매시 AS가 1~2년 정도인데 비해 계약기간 내내 무상 AS를 받을 수 있으므로 AS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장기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면에 에어컨 렌탈은 장기간 계약을 맺고 사용하는 구조이다 보니 중간에 계약 해지를 해야 할 경우 위약금 등을 물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으며 비용을 나눠 내다 보니 소비패턴에 맞지 않는 분들에게는 번거롭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들을 꼼꼼히 체크하셔서 에어컨 렌탈 및 구입 여부를 결정하시면 될 것입니다. 



에어컨 선택방법

에어컨은 여러 유형의 제품들이 있는데 특히나 최근에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에어컨들이 출시되면서 어떤 제품을 골라야 될지 고민이 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는 평수에 따라 적합한 성능을 가진 에어컨을 선택해야 하며 설치 공간의 넓이에 적합한 에어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필요한 기능을 중심으로 선택하시는 것도 중요한데 기본적으로 제습 기능과 공기청정 기능 외에도 다나와 홈페이지의 2020년형 신형 에어컨 분석 정보를 살펴보면 빅스비 스트리밍을 비롯하여 다양한 기기와 연결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자동 분해청소와 세척 등의 기능을 가진 제품들이 출시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 렌탈 가격

에어컨 렌탈 가격을 확인하시려면 렌탈 전문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이 좋은데 다양한 사이트 중에서 스마트렌탈 홈페이지를 중심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검색을 통해 스마트렌탈 홈페이지로 이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렌탈 홈페이지에서는 에어컨 렌탈 가격과 제품 비교 뿐만 아니라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등 다양한 가전 렌탈 관련 정보들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가전 렌탈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간단하게 살펴 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에어컨 렌탈 가격 확인을 하시려면 상단 메뉴 중 ‘에어컨’을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에어컨 렌탈 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벽걸이와 스탠드 등 다양한 형태별 에어컨 제품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평형 제품부터 7평, 9평, 10평, 11평, 13평, 17평, 18평, 19평, 20평, 23평 등 다양한 평수의 제품들이 있으며 무풍에어컨도 있기 때문에 제품 목록에서 에어컨 렌탈 가격 등을 중심으로 원하시는 제품을 찾아 보시면 되겠습니다. 


0123456


원하시는 제품을 찾으셨다면 해당 제품을 클릭하셔서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 렌탈 가격은 기간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36개월과 48개월, 60개월 등 렌탈 기간에 따른 가격과 카드혜택 등을 적용한 에어컨 렌탈 가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으므로 제품 선택을 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에어컨 렌탈 가격 비교를 할 때에는 다양한 업체를 살펴보시는 것이 좋으며 특히나 프로모션이나 카드혜택 등을 잘 체크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에어컨 렌탈 관련 정보를 바탕으로 무더위 대책을 잘 세우시기를 바라며 이상 에어컨 렌탈 가격 및 장단점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버스란  (0) 2020.06.29
주식 추천 사이트  (0) 2020.06.24
테슬라 주가조회  (0) 2020.06.15
차상위계층 기준  (0) 2020.06.10
증권사 수수료 비교  (0) 2020.06.05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