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자동차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차량 브랜드를 포함하여 다양한 요소들을 살펴보게 되지만 그 중 아무래도 가격적인 측면을 제일 먼저 생각하고 계실 것입니다. 때문에 신차가격표와 중고차 시세표 등을 중심으로 하여 예산에 맞는 차량들을 선별하게 됩니다. 다양한 차량 브랜드 중 르노삼성자동차는 완성도가 높으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사양 등으로 SM6와 QM6 등 인기 차량들을 내놓으며 꾸준히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르노삼성자동차 신차가격표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신차가격표

르노삼성자동차는 연비, 속도, 마력 이외 ‘감성품질’을 강조하는데 감성품질이란 차량을 이용하면서 느끼게 되고 감성을 자극하는 모든 부분을 일컫습니다. 때문에 디자인적인 부분과 감각적으로 느껴지는 부분들까지 세밀하게 신경을 쓰고 있는데 대표 차량인 SM6의 경우에도 5가지 주행모드를 설정하여 자신에게 맞는 승차감과 엔진 사운드 디자인을 선택하여 주행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SM6나 QM6, SM3 Z.E 등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구매 계획이 있으시다면 르노삼성자동차 신차가격표 및 카탈로그 등을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 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아래 바로가기나 검색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renaultsamsungm.com/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는 르노삼성자동차 차량 모델별 정보들과 구매혜택 및 구매 관련 정보와 서비스 정보, 그리고 르노삼성자동차 신차가격표와 카탈로그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신차가격표를 이용하시려면 홈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내리신 후 퀵메뉴가 나오면 제일 우측의 ‘가격표&카탈로그’를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가격표&카탈로그 페이지에서는 말 그대로 원하시는 차량의 가격표와 카탈로그를 다운 받아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M6와 QM6, SM3 Z.E, SM6 택시/렌터카 중 원하시는 차량의 하단의 ‘카탈로그’, ‘가격표’, ‘모델상세보기’ 중 원하시는 항목을 클릭해 주시면 되며 ‘카탈로그’와 ‘가격표’의 경우 클릭하시면 PDF 파일로 바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령 르노삼성자동차 신차가격표 중 SM6 가격표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14페이지로 구성된 SM6 가격표를 PDF파일로 다운 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종별 판매가격과 주요 기본 품목, 선택 품목, 세부 내용 등이 항목별로 분류되어 있으므로 참고하셔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카탈로그’를 클릭하셔도 ‘가격표’와 동일하게 해당 차량의 카탈로그를 PDF 파일로 다운 받아서 살펴보실 수 있으므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외 ‘모델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별도의 페이지에서 차량 소개와 함께 구매혜택 및 프로모션 정보 등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신차가격표를 살펴보신 후 모델 비교를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상단 메뉴 중 ‘MODEL’에서 ‘모델 비교’ 항목을 클릭하시면 직접 모델을 선택하셔서 가격과 유지비용, 제원, 기본사양, 구매혜택 등을 손쉽게 비교해 보실 수 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차들을 출시할 예정이며 아마 많은 분들이 출시 예정 차량들에 대해서도 관심을 갖고 계실 것입니다. 앞으로도 르노삼성자동차에서 섬세한 디테일과 뛰어난 감성품질을 가진 차량들이 출시되기를 기대하며 이상 르노삼성자동차 신차가격표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이어 교체시기  (0) 2020.01.08
서울 시티투어버스  (0) 2020.01.06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0) 2020.01.02
벤츠 가격표  (0) 2019.12.30
자동차매매계약서 양식 무료  (0) 2019.12.26
댓글
글 보관함